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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고객마당 서비스이행표준

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진흥원을 방문하시는 경우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이 10분 이상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경청하고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에는 다른 직원이 대신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으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용건을 메모하여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전화벨 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며,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다른 직원이 처리할 내용이면 즉시 담당직원에게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담당 직원이 부재중이거나 즉시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일 때에는 다른 직원이 전화하신 고객의 메모를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고객의 경우

진흥원의 홈페이지(www.ctia.kr)를 통해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최신정보와 자료를 자세히 소개하고 고객 여러분들이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수준의 위반에 대한 시정조치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확인 즉시 고객께 사과 드리고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불친절한 직원에 대해서는 친절교육 등 서비스 재교육을 실시하여 고객께항상 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청사항의 처리결과 불만족할 경우

정당한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하여는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담당직원에게 전달하고 고객입장에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처리결과가 고객의 입장에서는 불만족스럽지만, 관계규정상 적법한 절차와 공정한 판단에 따라 이루어졌을 경우에는 충분한 설명을 통해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사항

지속적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에게 약속드린 사항들이 잘 이행되고 있는가를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평가하고 그 결과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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